토스 뱅크 환전수수료 무료 선언을 하였습니다.
이제부터 토스 뱅크로 환전을 할 시 환전수수료 100%로 환전할 수 있다는 소식인데요.
관련된 내용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토스 뱅크 환전수수료 무료
토스뱅크가 환전 수수료를 평생 무료로 한다고 선언하였습니다. 100% 무료입니다.
아시다시피 외화를 사게 될 경우 고시환율보다 비싸게 사고 팔게 되면 고시환율보다 싸게 팔게 됩니다. 고시환율과 외화를 사고팔때 가격의 차이를 줄여주는 것이 바로 환전수수료율인데요.
이 환전수수료를 최대한 많이 해주는 곳을 찾아 많은 사람들이 발품을 팔곤 합니다.
그런데 토스뱅크를 이용하면 이러한 걱정없이 100% 환율우대를 받고 외화를 거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살때, 팔때 모두 수수료 없이 환전하고, 통화별 수수료도, 환급 수수료도 , 보관 한도도 없습니다.
- 자동모으기, 환율 알림받기 기능을 통해 가장 유리할 때 환전할 수 있습니다.
- 한국에서 쓰던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외화통장에 연동해서 그대로 쓰고, 수수료 무료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토스 뱅크 환전수수료 무료 조건
정말 좋은 혜택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혜택을 받기 위한 조건이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데요.
토스의 평생 무료환전 혜택은 “토스뱅크 외화통장”을 가입하여야 합니다.
이 통장과 본인명의간 환전이 발생하는 모든 외국통화의 입출금 거래시 적용되며 입출금 각각 월 USD기준 300,000USD의 거래한도가 적용됩니다.
토스뱅크 외화통장 상품정보
- 가입대상: 「토스뱅크 (원화)통장」을 보유한 17세 이상의 실명이 확인된 대한민국 국민인 거주자 개인 (1인 1계좌)
- 지원통화: 미국달러 외 16종
- 이자: 매영업일 토스 모바일앱 및 홈페이지에 고시한 ‘외화보통예금의 통화별 금리’ 적용. 이자의 계산기간은 최초 예금일 또는 지난 원가일로부터 원가일 전날까지로 하고 매일의 최종잔액을 계산하며, 매월 말일에 셈하여 기준일의 익월 1일에 원금에 더하며, 매월 1일 또는 고객이 지급을 요청한 날에 지급합니다. 단, 압류 등 출금제한 사유가 있는 경우 해지가 불가하며 원금 및 이자지급이 제한됩니다.
- 이 예금은 원화로 인출하는 경우 환율변동으로 인하여 손실 또는 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 통장과 지정된 본인 명의의 「토스뱅크 (원화)통장」 간의 송금만 가능하며 타기관에서 송금된 외화의 입금은 불가합니다. (외화현찰 및 수표 입출금 불가)
- 이 예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 이 상품을 가입하는 경우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따라 상품에 관한 중요한 사항을 설명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 가입 전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꼭 읽어 보시기 바라며, 더 궁금하신 내용은 토스뱅크 고객센터(토스앱 또는 1661-7654)로 문의 바랍니다.
토스뱅크 외화통장 거래 가능 통화 종류
- 미국달러(USD)
- 유럽유로(EUR)
- 일본엔화(JPY)
- 영국파운드(GBP)
- 캐나다달러(CAD)
- 호주달러(AUD)
- 뉴질랜드달러(NZD)
- 싱가폴달러(SGD)
- 홍콩달러(HKD)
- 중국위안화(CNY)
- 스위스프랑(CHF)
- 말레이시아링깃(MYR)
- 필리핀페소(PHP)
- 인도네시아루피아(IDR)
- 태국바트(THB)
- 베트남동(VND)
- 타이완달러(TWD)
마무리
지금까지 토스 뱅크 환전수수료 무료 소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조금 아쉬운점이 있지만 그래도 해외여행등으로 외화가 필요할때 무척 좋은 혜택인것은 분명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