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중고차대출 금리 비교 및 조회 방법 (2024)

토스 중고차대출 금리 비교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고차를 구매하려고 할때 돈이 있어서 현금으로 한번에 결제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 텐데요. 보통은 내가 가지고 있는 현금 얼마에 대출을 끼어서 구매를 할 것입니다.

혹은 렌트나 리스를 하실 수도 있을테지만 이번 포스팅에선 중고차 대출 중 토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중고차 대출 조회 방법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토스 중고차대출

토스 중고차대출 금리 비교

토스 중고차대출 금리 비교 방법은 토스 앱만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다면 1분만에 가능합니다.

우선 토스 앱이 없다고 하신다면 기기에 맞는 것을 아래 링크에서 선택하여 설치해주세요.

이후 토스 앱에 로그인을 해주세요.

우측 하단에 “전체” 메뉴 클릭 후 스크롤을 내리시면 위에 “중고차 살때 대출 알아보기”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개인정보 조회

이제 위 알아보기를 클릭하면 중고차 대출 금리 비교 조회 시 확인할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어느 직장이고 입사일은 언제고 연수입은 얼마이며, 중고차 대출을 받을 때 비용은 얼마 정도로 생각하는지를 입력해주면 끝입니다.

결과 자체는 꽤 빨리 나왔습니다.

그리고 승인이 가능한 캐피탈이나 금융사들의 최대 한도 및 금리등도 나열이 됩니다.

그 중에서 본인에게 맞는 금융사를 선택하여 대출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또 다른 중고차 대출 포스팅 👉 카카오뱅크 중고차 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확인하기 (feat.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