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포인트 누구나 누리는 맞춤형 복지서비스


복지 내용일생주기별 복지서비스 안내
신청홈페이지바로가기

복지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부나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복지 서비스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러나 그에 대한 홍보는 부족하여 제대로 된 복지 혜택을 누리려면 개인이 각자 찾아봐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러한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정부에서는 ‘복지멤버십’ 제도를 신청받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복지멤버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지멤버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복지멤버십은 복지수급을 희망하는 개인이나 가구의 연령, 가국 구성, 경제 상황을 기준으로 받을 수 있는 복지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찾아서 안내해주는 제도입니다. 

복지로의 복지멤버십 제도 안내에 써있는 내용입니다. 

개인이 받을 수  있는 복지 서비스(혜택)을 일일이 찾기 전 공적자료를 바탕으로 받을 수 있을 복지서비스를 먼저 안내해주는 시스템이 바로 복지멤버십입니다. 

단, 신청을 해야 안내가 가능하며 ‘서비스 안내’까지만 가능하며 신청은 개인이 직접 하여야 한다는 점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복지멤버십은 개인에게 필요한 급여와 받을 수 있는 급여를 생애주기별로 “적극적”으로 찾아주는 서비스입니다. 

안내대상 복지 사업은 현재 총 80여개입니다.

계속 확대하는 추세이며 현재 80여 개의 사업에서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크게 보면 아동/보육, 생활지원, 교육비 지원, 의료비 지원, 임신/출산, 감면 서비스이며 하위 카테고리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신청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신청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아래 복지로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신 뒤,>> 복지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메인 페이지에서 “복지멤버십 신청” 메뉴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복지로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공동 인증서, 간편 인증서, 금융인증서 중 하나는 필수적으로 가능하여야 합니다. 

본인 포함 가족 구성원에 대해서 정보제공 동의를 해주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홈페이지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홈페이지지원금내용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홈페이지 바로가기 신청홈페이지 바로가기 중기부에서는 소상공인들의 피해를 보전하기 위해 22년 2분기 소상공인 손실보상 지원금 지급 계획을 발표하였습blog.suyane24.com

안심 전환대출 신청 대상 홈페이지안심전환대출 신청 대상 홈페이지지원금내용 최대 2.5억원 신청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국주택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연일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이 추세라면 연말즘엔 연8% 금리까지 인상될 수 있다blog.suyane24.com

토스 뱅크 비상금 대출 TOSS 조건 자격 한도 금리토스뱅크 비상금대출 TOSS 조건 자격 한도 금리살면서 갑자기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월급에 대부분을 예, 적금 등으로 저축을 하는데 급하게 필요할때 예, 적금을 해지하기도 애매한 이런 경우 간단하게 비상금대출을 이blog.suyan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