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비상금대출 TOSS 조건 자격 한도 금리

살면서 갑자기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월급에 대부분을 예, 적금 등으로 저축을 하는데 급하게 필요할때 예, 적금을 해지하기도 애매한 이런 경우 간단하게 비상금대출을 이용해서 급한 불을 꺼 볼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시중에 많이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 중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스뱅크 개인사업자 대여 상품 사장님 대출

간단하게 토스 탈퇴 하는 방법 알아보기

개인사업자 자금 빌릴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자격, 한도

비상금대출은 무직자여도, 고정 수입이 없어도 기본적인 신용등급이 있다면 어렵지 않게 빌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상품의 경우는 다르겠지만 마이너스 통장 형식이라 상환도 비교적 간단하고 여러 이점이 있는 편리한 금융상품입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은 19세 이상이면 대부분 가능합니다. 

재직이나 소득수준같은 별도의 조건 없이 만 19세 이상 내국인 및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 가입이 가능한 분들은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연체나 부도정보 등 개인신용판단정보가 있다면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통신등급으로 적격여부 심사해주는 상품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통신등급으로 적격여부 심사해주는 상품보통의 대출 상품의 적격여부 심사 시 신용등급과 소득 여부가 승인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요즘은 가계대출 시 DRS 등으로 심사에 탈락하는 경우가 더러 있지만요. 소액으로 빌릴 수 있는 비상blog.suyane24.com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토스뱅크의 비상금대출의 대출기간은 1년 만기입니다. 단 최대 10년까지 1년단위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연장신청은 만기 한달 전 가능하며 반드시 해당 기간내에 연장신청을 해야 연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마이너스 통장 형식 대출이라 상환이 비교적 쉽고 때문에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이용하시다가 여유자금이 있을때 상환을 하면 그만큼 이자도 적어집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300만원까지입니다. 최대한도로 빌릴 수 있지만 보증보험 심사 기준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될 수 있다는점 알아두세요. 

우리홈마스터론 무직자도 이용가능한 우리은행 대출상품우리홈마스터론 무직자도 이용가능한 우리은행 대출상품요즘 시중에는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 상품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예전에만 해도 직장인 혹은 담보대출이 아닌 이상에야 신용대출을 받기가 무척 어려웠던 것 같은데 말이죠. 지금 소개해드릴blog.suyane24.com

금리 구조는 현재 다음과 같습니다. 

포스팅 기준 금리는 연 5.7% ~ 15% 정도 입니다. 

해당 금리는 조회 시점마다 달라지므로 최신 금리 조회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최신금리 확인하기 >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토스뱅크 어플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비상금대출 필요서류는 간단하게 본인인증만으로도 이뤄집니다. 

토스뱅크 안드로이드 앱 설치 (바로가기)
토스뱅크 아이폰 앱 설치 (바로가기)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고객센터 : 1611-7654
  • 토스앱 고객센터 상담

토스뱅크 고객센터 앱 상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