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 자금 빌릴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개인사업자 전용 대출을 받을 때 필요 서류가 많거나 절차가 복잡하거나 하는 경우가 있죠? 하지만 편리하게 비대면으로 사업자 전용 돈을 빌릴 수 있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바로 카카오뱅크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카카오뱅크의 개인사업자 대출에 대해 내용 정리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글 순서

  1. 개인사업자 자금 
  2.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개인사업자 자금

카카오 뱅크를 실행시켜주세요. 그리고 하단에 아래와 같은 아이콘을 터치해줍니다. 

상품보기 메뉴

해당 메뉴는 상품 보기 메뉴인데 “대출”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그런 다음 개입사업자 대출 항목을 터치해줍니다. 상세페이지로 들어가지 않아도 대략적인 금리를 알 수 있는데 지금은 최저 연 3.55%입니다. 

이 금리는 매번 똑같지는 않습니다. 

상품메뉴 대출

카카오 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명칭이 바쁜 사업자를 위한 제1 금융권 신용대출이라고 하는 만큼 편리하고 빠르게 신청이 완료됩니다.

이 상품은 최대한도 2천만 원, 최저 금리 연 3.55%, 중도상환 해약금이 면제입니다. 즉 자금이 생겨서 빨리 갚아도 된다는 뜻이죠. 

개인사업자를 위한 자금 융통 프로그램
개인사업자를 위한 자금 융통 프로그램

자격조건은 연소득이 있는 개인사업자이면 됩니다. 그리고 국세청에 휴, 폐업 신고가 되어 있지 않은 상태여야 합니다. 

프로그램 설명 2
프로그램 설명 2

자주 하는 질문을 참고하셔서 궁금한 사항은 바로 해결하면 됩니다. 웬만하면 내가 궁금한 내용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사업자를 위한 자금대여는 여러 가지가 있으므로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추천글

숨어있는 내 보험금 찾는 방법 토스에서 쉽고 편리하게

삼 쩜 삼 내가 받을 수 있는 환급액은 얼마일까?

정부보증 특별대출 문자 도착 시 주의하세요. 피싱 사기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