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 지급 새로운 송금 은행 설정 방법

애드센스 수익 지급

(2019년12월12일 작성)

안녕하세요. 수야네입니다.

제가 드디어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을 수 있는 조건을 충족했습니다. $100을 달성한 것인데요 이전 포스팅에서는 지급받을 은행에 대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이 은행정보를 애드센스에 알려주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많은 참고 부탁드려요.

애드센스 수익 지급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왼쪽 사이드바에 이처럼 “지급” 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지급 버튼 클릭

이 메뉴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여기서 결제 수단 추가라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이번달에 갑자기 수익이 폭발해서….(안보이지만 $100달러를 넘었습니다.)

결제수단추가를 누르면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클릭하고 저장을 누릅니다.

새 송부은행 세부정보 추가

이 다음부터 실제 은행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제가 작성한 것을 예로 한번 보시죠. 간단합니다.

은행 세부 정보

예금주의 이름은 본인의 이름을 영문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계좌번호는 발급받은 계좌 번호를 그대로 입력하시면 돼요. 생각보다 간단하죠?

은행이름과 SWIFT 은행 코드 만 발급받은 은행에 직접 여쭤보시면 됩니다. 저는 SC제일은행에서 발급을 받았으니 SC제일은행 정보를 입력했습니다.

이메일 확인

이렇게 정보를 입력하고 저장을 하게 되면 본인의 이메일로 수정 내용에 대한 확인메일이 도착합니다. 내용은 별거 없습니다.

확인메일

이제 즐거운 마음으로 구글에서 수익을 지급할때 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마치며

애드센스에서 수익 지급받을 수 있게 알려주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월 $100은 지속적으로 달성했으면 좋겠지만 하루 수익이 굉장히 슬픕니다. 하루 $1도 달성못하는 날이 부지기수거든요.

그래도 꾸준히 하다보면 언젠가는 월 1회에 지급받을 수 있는 날이 올 수 있다고 믿으며 계속해서 양질의 콘텐츠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