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끌이 모이면 태산 될까? 카카오뱅크 저금통 티끌 모아보기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카카오뱅크 저금통 이라는 거 들어보셨나요? 카카오뱅크에서 새롭게 내놓은 신박한 아이템입니다. 이전에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요즘 카카오뱅크, 카뱅엔 재밌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선 저금통이라는 상품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카카오뱅크 저금통

저금통이라는 것이 무엇인가요? 우리는 하루를 보내고 주머니를 뒤졌을때 나오는 동전 100원 500원을 아무데나 놔두지는 않습니다. 이 동전을 담는 통이 저금통입니다.

이 개념을 온라인으로 그대로 가져왔는데요. 카카오뱅크 저금통 은 기본적으로 매일 자정에 연결된 통장에 남아있는 동전들을 자동으로 저금을 해줍니다.

위치

메뉴에서

저금통 위치는 간단합니다. 새로운 상품이기 때문에 금방 확인가능한데요. 메뉴 버튼 누르면 위 빨간 박스로 표시 해둔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조금씩 매일 쌓이는 저금통 클릭)

신청하기

저금통

저금통은 1원부터 저축이 가능하고 기본 설정이 마음에 안 들면 규칙을 따로 정할 수도 있으며 연 2%의 이자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자동저금

자동저금

저금통에 동전을 모으는 기능을 키거나 끌 수 있습니다.

한달에 한번

한달에 한번

평소에는 얼마나 모였는지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한달에 딱 한번 가격을 엿볼 수 있는데요.

정확한 가격이 나오는 것은 아니고 해당 금액에 무엇을 사 먹을 수 있는지만 알 수 있습니다

저금통 비우기

저금통 비우기

필요할땐 언제나 저금통 비우기로 내 통장으로 바로 돈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왠만하면 안 비우려구요.

최대 10만원 저금

최대10만원까지

실물 저금통도 저금되는 액수가 정해져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저금통도 최대 10만원까지 저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금통 비우기 하지 말고 카뱅저금통 최대 액수까지 한번 모아보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저금통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기하면서도 신박한 상품이죠? 앞으로도 재밌는 적금이나 예금등이 있으면 소개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