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홈페이지

지원금내용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홈페이지바로가기

신청홈페이지 바로가기

중기부에서는 소상공인들의 피해를 보전하기 위해 22년 2분기 소상공인 손실보상 지원금 지급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요약하자면 지원금 확정이 되는 65만 개사에 총 8.9천억 원의 규모로 지원금이 지급될 예정인데요. 

손실보상지원금 선지급부터 이의신청, 신청 홈페이지 주소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22년 2분기 지급 안내

보상받는 대상은 22년 4월 1일부터 4월 17일까지 영업시간 제한이나 시설 인원 제한 조치를 이행한 소상공인, 소기업 및 연매출 30억 원 이하의 중기업, 중 매출이 감소한 65만 개 사가 대상입니다. 

이 기간동안 영업이익 감소분 전체에 대해 보상을 해주며 두터운 지원을 위해 하한액을 100만 원으로 유지합니다. 

또한 지원금이 절실한 소상공인 56.6만개사에게는 별도의 서류제출 없이 국세청, 지자체 동의 행정자료만으로 신청과 동시에 빠르게 지급하는 신속 보상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신속보상 대상자 여부 확인하기.

손실보상 신청을 받는 9월 29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시작일로부터 첫 5일간은 사업자 등록번호 끝자리 기준으로 5부제를 시행합니다. 

요일별 신청 대상자에게는 따로 신청 안내 문자가 발송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속보상을 받는 분들은 몇 시에 신청을 해야 빠르게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신청 시간에 따른 지급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00~07시까지 신청 : 당일 10시
  • 07~11시까지 신청 : 당일 14시
  • 11~16시까지 신청 : 당일 19시
  • 16~24시까지 신청 : 다음날 새벽 3시부터 지급

빠르게 받고 싶으신 사업자께서는 위 시간대를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확인요청 확인보상

신속 보상 대상에 포함되어 있지 않거나 신속 보상 금액에 동의하지 않는 소상공인 등은 10월 4일부터 10월 9일까지 온, 오프라인 관계없이 확인요청, 확인 보상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확인요청 확인보상 신청하기.

확인요청과 확인 보상에 대한 이의신청은 결과 통지받은 이후 30일 전에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 유의하시길 바라요. 

그밖에 문의사항은 손실보상 콜센터나 손실보상 온라인 채팅상담을 적극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손실보상 콜센터 : 1533-3300

온라인 채팅상담 : 손실보상 114.kr


안심 전환대출 신청 대상 홈페이지안심전환대출 신청 대상 홈페이지지원금내용 최대 2.5억원 신청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국주택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연일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이 추세라면 연말즘엔 연8% 금리까지 인상될 수 있다blog.suyane24.com

소상공인 새 출발 기금 신청 방법 대상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신청 방법 대상지원금 부채탕감 등 신청홈페이지 바로가기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코로나19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부채 상환 부담을 완화시키기 위한 정부 정책입니다. 30조 규모의blog.suyane24.com

토스 뱅크 비상금 대출 TOSS 조건 자격 한도 금리토스뱅크 비상금대출 TOSS 조건 자격 한도 금리살면서 갑자기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월급에 대부분을 예, 적금 등으로 저축을 하는데 급하게 필요할때 예, 적금을 해지하기도 애매한 이런 경우 간단하게 비상금대출을 이blog.suyane24.com

저소득층 긴급 생활안정 지원금 신청저소득층 긴급 생활안정지원금 신청지원금액 최대 145만원 지원 해당기사 바로가기 지원금 기사 바로가기 ?지자체 홈페이지?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대전광역시 ?대구광역시 ?울산광역시 ?광주광역시 ?인천blog.suyan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