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앱테크 시리즈
이번에 소개해드릴 앱테크 시리즈 2번째 앱은 아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리워드 앱 중에선 단연코 TOP이라 불리울 만한 캐시슬라이드 가 이것인데요. 캐쉬슬라이드를 출시한 NBT(엔비티)는 최근 누적 가입자만 2천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캐시슬라이드 란?
앱테크 의 선두자 캐시슬라이드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스마트폰의 잠금화면을 보면서 화면을 슬라이드만 하면 1 ~ 5캐시를 얻을 수 있구요. 광고가 영상이면 2 ~ 10캐시 정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의 수익구조
캐시슬라이드의 수익구조는 간단합니다. 캐시슬라이드 자체가 광고플랫폼이기 때문에 광고주가 일정 금액을 가지고 광고를 송출하면 사용자가 그 광고를 보면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이죠.
캐시슬라이드는 이 과정에서 광고주에게 수수료를 받는 것입니다. 구글의 애드워즈, 애드센스의 관계를 아시는 분들이시라면 감이 올 것입니다.
캐시슬라이드 활용방법
캐시슬라이드는 잠금화면 리워드를 첫번째로 여러 리워드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설치 리워드, 나머지 하나는 미션형 리워드가 있습니다.
앱설치 리워드
앱설치 리워드는 말 그대로 앱을 설치 후 (보통 최초설치가 조건입니다.) 해당앱을 실행하면 리워드를 제공합니다.
미션형 리워드
미션형 리워드는 게임의 경우 일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어떠한 조건을 충족하면 리워드를 지급해줍니다.
이 미션형은 오래 걸리는 대신 높은 리워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운이 좋으면 며칠만에 캐시아웃 조건인 2만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미션형 게임 어플의 조건을 달성해서 약 1만5천원을 적립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엔 미션형이 잘 안나오네요. (파이널판타지 게임 미션 달성으로 한번에 8,005원을 모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캐시슬라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관계 앱
NBT는 캐시슬라이드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리워드 앱을 출시했는데요. 같은 캐시를 공유하기 때문에 리워드를 적립하기에 좋습니다. 이런 관계앱들을 활용해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죠. 여기선 그 앱들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랑브라우저
노랑브라우저는 NBT 에서 출시한 브라우저입니다. 이 브라우저로 웹서핑을 즐기면 일정확률로 1캐시씩 적립이 됩니다. 핸드폰을 바꾸기 전까지 이 노랑브라우저를 통해 400캐시 정도는 적립받았는데요. 지금은 고쳐졌는지 모르지만 단점으로 이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스마트폰이 과도하게 뜨거워지더군요.
스텝업
스텝업은 앱에서 설정한 스텝(만보기 개념)을 달성하면 추가 캐시를 적립해주는 어플입니다. 스텝업은 캐시슬라이드와 독립적인 어플이 아니라 업그레이드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은 것이 캐시슬라이드의 기능은 그대로지만 스텝업 기능이 추가로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요것도 꽤나 쏠쏠한것이 그냥 걷기만 했는데도 5 ~ 10캐시 이상을 적립해 줍니다. (저는 최소 스텝만 설정했기 때문에 6 ~ 7캐시만 주네요..)
최근 아이폰 버전도 출시했답니다~
더퀴즈라이브
더퀴즈라이브는 퀴즈를 맞추면 캐시를 적립해 줍니다. 매일 오후 9시 30분에 하는 더퀴즈라이브에 참가하면 출석체크를 할 수 있는데 격일로 50원씩은 적립해줍니다. 그리고 라이브 퀴즈에 참석해 10문제를 모두 맞추면 그날에 운에 따라 200 ~ 3000이상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 앱의 단점은 캐시가 연동이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더퀴즈라이브로 적립한 캐시는 5만점 이상이 되어야 캐시아웃이 가능하죠.
마무리
글의 첫 서두를 2000만명이 가입했다는 것으로 시작했는데요. 대한민국에서 거의 2명중 1명은 안다는 이야기가 되겠네요.
캐시슬라이드는 추천인을 적으면 친구와 나 둘 모두 500원씩 적립해 줍니다. (추천코드: CCDES )
정보가 유용 했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코드: CCDES )
이 글의 마무리로 제가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지급받은 캐시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겨우 6만6천원밖에 못 모았네요. 설치형 적립은 거의 하지 않아서…)
캐시슬라이드 다운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