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3 방청하고 왔습니다. 방청 후기

슈가맨3

(2019년 12월10일 작성)

안녕하세요. 수야네입니다. 우연찮게 슈가맨3 방청권에 당첨이 되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생전 처음 해보는 녹화방송이기에 조금 떨리네요~

녹화방송일은 12월 6일(금) 요일이고 녹화방영일은 12월 20일(금) 이라고 합니다. 아마 4회차 녹화였던 거 같아요. 집에서 상당히 먼 곳이어서 늦을까봐 일찍 출발했더니 너무 일찍 도착해버렸습니다.

그래서 근처 역에 있는 카페 “어반스위트”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슈가맨3 방청하기

11시 40분까지 도착해야 했고 서두른 결과 11시 30분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도착했는데도 대기시간이 자꾸 딜레이 되어서 거의 한시 다 되어서 들어갔습니다. 녹화시간이 1시라고 해놓고선..쳇

그래서 JTBC 스튜디오를 좀 둘러보았습니다. (그래봤자 1층에서 더 돌아다닐 곳도 없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카페도 있구요

좀 있으니깐 동의서를 받고 손목밴드를 나눠주네요. 주의사항도 있는데 이런거 궁금하실진 모르겠지만 한번 보세요~

1시 좀 지나니 입장을 했고 녹화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방청후기

일단 비밀보호를 위해 자세한 이야기는 할 수 없지만 제가 원하는 슈가맨은 나오지 않았습니다만 꽤 재밌었습니다. 유재석씨와 유희열씨의 둘의 캐미도 참 재밌었구요.


2020.1.12 업데이트

녹화방송이 12월 20일 방영이었고 많은 시간이 흘렀기에 슈가맨을 공개합니다.

첫번째 슈가맨은 영화 품행제로 OST를 부른 45RPM이었구요.

두번째 슈가맨은 특이한 이름의 걸그룹이죠. LPG입니다.

두 팀 다 모두 반가웠습니다. ~ 자세한 이야기는 JTBC 슈가맨3 4회를 시청해 주세요~


유재석씨는 다른 사람들이 생각보다 잘생겼고 몸매도 좋다고 그랬는데 진짜 눈앞에서 보니 그 말이 딱 맞더라구요. 몸매도 진짜 좋았습니다. (슈트핏이 정말 좋네요.)

그리고 저는 노래를 들어야 알았는데 사람들이 어떻게 그렇게 잘 맞추는지 진짜 신기했어요 나이도 저보다 어린 사람들이 말이죠.

또 녹화시간이 6시간 정도 되는데 실제 슈가맨들 근황과 토크가 제법 많습니다. 사실 그렇게 궁금하지도 않은데 듣고 앉아있자니 좀이 쑤시는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이걸 어떻게 1시간정도에 편집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이것 때문에라도 본방사수해야 할꺼 같습니다.

마치며

생전처음으로 녹화방송 경험을 하게 됐는데 만약 다음에도 (슈가맨이 아닌 다른 프로라도) 방청기회가 주어진다면 그냥 집에서 편하게 보겠습니다.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당 떨어져서 힘드네요.

지도는 제공되지 않습니다.